컴투스홀딩스, ‘재벌집 막내아들’ IP 활용 NFT 에어드랍 진행

컴투스홀딩스, ‘재벌집 막내아들’ IP 활용 NFT 에어드랍 진행

기사승인 2023-04-06 09:47:38
‘순양그룹 신입 공개 채용’.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의 플랫폼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은 ‘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X-PLANET(엑스플래닛)’에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순양그룹 신입 공개 채용’이라는 타이틀로 표현한 이번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진행진다. 

참여자들이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요 배경으로 등장하는 순양그룹에 입사 지원한다는 콘셉트로, 총 3000명에게는 순양전자, 순양건설, 순양백화점 등 순양그룹 계열사들의 ‘재직증명서 NFT’를 지급한다. 엑스플래닛 사이트와 공식 트위터 공지에 등록된 구글폼으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주인공인 ‘진도준’과 ‘오세현’ 대표가 함께 설립한 투자회사 ‘미라클 인베스트먼트’의 재직증명서 NFT는 랜덤으로 선정된 10명의 당첨자에게만 주어진다. 드라마 속 실제 소품인 ‘오세헌의 명함과 명패’, ‘결재서류 홀더’를 인증서 NFT와 함께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4월 중 선보일 ‘순양그룹 한정판 엠블럼 NFT’를 사전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상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과 내용은 엑스플래닛 사이트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성기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