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쇼케이스 ‘NEW AGE(뉴 에이지)’ 입장권이 오픈 3분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16일 밝혔다.
뉴 에이지 입장권은 지난 15일 티켓링크에서 판매를 시작해 이와 같은 성과를 거뒀다. 메이플스토리는 지난 4월 28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3일간 진행된 20주년 팬 페스트 입장권도 판매 시작 3분만에 매진된 바 있다. 이번 쇼케이스 입장권 판매 수익금은 추후 메이플스토리 사회공헌 활동에 의미 있게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여름 쇼케이스는 오는 6월 10일 잠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1부에서는 각 직업군의 테마송 콘서트를 선보이고, 2부에서는 여름 업데이트 내용이 최초 공개된다. 이와 함께 CGV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대전, 서면, 대구아카데미, 광주터미널 등 전국 6개 CGV에서 쇼케이스를 동시 생중계한다. 넥슨은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할 계획이다.
강원기 넥슨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용사님들에게 이번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처음 소개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완성도 높은 게임 콘텐츠로 용사님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