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NC 다이노스, 파트너십 구축 상생 협력 

경상남도-NC 다이노스, 파트너십 구축 상생 협력 

기사승인 2023-08-06 20:37:47
경상남도와 NC 다이노스는 4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홈 경기에 앞서 최만림 행정부지사,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상생 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경남도와 NC는 도민 소통 강화를 위한 도정 홍보에 협력하고, 도민 스포츠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협약 주요내용으로 △도민 소통 강화를 위한 도정 홍보 마케팅 개발 등 홍보 협력 △도 주요 기념일 도민 할인 및 스포츠 향유 취약계층 초청 관람 지원 △도내 노인 및 장애인 등 홈경기 관람 상시 할인 지원 등 도민 스포츠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 협업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체계 구축 등이다.

최만림 경남도 행정부지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도민과의 소통이 확대되고 많은 도민이 스포츠 관람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도민이 실질적으로 더 많은 혜택과 정보를 누릴 수 있도록 NC 다이노스와의 협력체계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는 "구단의 사회공헌 활동인 D-NATION과 연계한 도민들의 스포츠 관람 기회 확대와 지역 취약계층 지원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