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수 중구청장 예비후보, 영입인재 채원기 후보 지지 선언

김연수 중구청장 예비후보, 영입인재 채원기 후보 지지 선언

기사승인 2024-03-05 11:22:30
국민의힘 김연수 대전 중구청장 재선거 예비후보가 5일 대전시의회 로비에서 지지자들과 회견을 열고 채원기 중구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사진=이익훈 기자

대전 중구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후보 공천을 둘러싸고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김연수 중구청장 재선거 예비후보가 논란의 중심에 있는 중앙당 영입인재인 채원기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나섰다.

김 예비후보는 5일 오전 10시 30분 대전시의회 로비에서 지지자들과 함께 회견을 열고 "현재 중구 국회의원 국힘 예비후보 3명 모두 훌륭하신분이지만 당원으로써 충청권 유일의 영입인재 채원기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는 채 예비후보 지지 이유로 대전에서 가장 낙후된 중구에 활기를 불어넣을 젊고 유능한 청년이 고향에서 일하겠다는 것은 반길 만한 일이고 젊은이들이 찾아오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당이 인증한 인증한 영입인재인 채 예비후보가 국회의원이 된다면 중앙부처의 예산 폭탄을 가져올 수 있어 당원으로써 적극 지지를 한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채 예비후보가 밝힌 대형공공기관 유치, 중구청사 신축, 문화복합시설 구축, 도시재생사업으로 공실문제 해결, 어르신들을 위한 도시 구축 등 공약도 적극 지지한다고 덧붙였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