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선 도전 국민의힘 이철규 "동태삼정 중단 없는 발전 이어갈 것"

3선 도전 국민의힘 이철규 "동태삼정 중단 없는 발전 이어갈 것"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기사승인 2024-03-16 17:46:39
이철규 국민의힘 동해·태백·삼척·정선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6일 동해시 천곡동에서 개소식을 열고 지지자들에게 총선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이철규 국민의힘 동해·태백·삼척·정선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동해·태백·삼척·정선의 변화를 이끌어냈지만 여전히 해야 할 일이 많다. 3선 국회의원이 돼 중단없는 발전을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이 예비후보는 16일 동해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많은 동해·태백·삼척시민과 정선군민 여러분이 개소식에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늘 그래왔듯 여러분과 동해·태백·삼척·정선의 발전을 위한 길에 함께 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항상 여러분의 압도적인 성원과 변함없는 지지에 보답 드리는 길은 동해·태백·삼척·정선의 발전밖에는 없다는 신념으로 의정활동에 매진해 왔다"며 "그 결과 할 수 없다는 좌절과 실망감을 떨쳐내고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희망과 기회로 가득 찬 동해·태백·삼척·정선의 미래를 그려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폐광지역 경제진흥계획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와 강원랜드 규제 완화를 통한 폐광지역 경제 활성화 ▲미래 먹거리 산업의 마중물이 돼 줄 공공기관 유치 ▲동해·삼척 수소 및 저탄소 녹색산업 기회발전특구 지정 ▲동해선 철도 고속화와 삼척∼영월 동서고속도로 예타 통과를 비롯한 교통망 확충 ▲군민 뜻에 따른 가리왕산 활용 방안 수립 등 5대 공약을 제시한 바 있다.

이 후보는 "동해·태백·삼척·정선의 획기적 발전을 위해 더 큰 힘이 필요한 때"라며 "정치에 입문했던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낮은 자세로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며 동해·태백·삼척·정선의 더 큰 발전을 위한 길을 찾아 나가겠다"고 공언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동해·태백·삼척시민과 정선군민 지지자들을 비롯해 시·도의원 및 당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동해=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백승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