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야외 수영장을 개장하며 손님맞이에 나섰다. 특히 풀 파티를 개최해 시원하게 즐기는 물놀이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다양한 콘셉트를 마련해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하는 2030 세대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 풀 파티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킹덤 34층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에서 풀 파티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2천여 명을 동원했던 서울드래곤시티의 풀 파티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 매주 다른 콘셉트로 돌아온다. △마린(7월 6일, 7월 13일, 8월 31일) △야광(7월 20일, 7월 27일) △버블 폼 & 파이어 볼(8월 3일, 8월 17일) △펩시데이(8월 24일) 등 총 4가지의 색다른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데이 워커(Day Walker), 에이제이(AJ), 고도(GODO) 등 인기 DJ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머슬킹 대회, 비키니 콘테스트 등 재미를 더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풀 파티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은 바(Bar) 이용 쿠폰 1매 포함 1인 5만 원에 ‘캐치테이블’에서 단독 판매한다. 캐치테이블에서 입장권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카바나 시티 입장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원더풀 스테이’도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카바나 시티 2인 입장권 △웰컴 드링크 2잔 등이 포함되며, 극성수기인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체크인한 투숙객에게는 서울드래곤시티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Drako)’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굿즈 세트는 비치백과 타월로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프라이빗 풀 파티 개최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7월 5일부터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에서 프라이빗 풀 파티를 진행한다.
파티는 ‘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콘셉트로 총 5가지 테마를 선보인다. 시즌별로 각기 다른 테마와 컬러, 공간 활용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수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DJ 퍼포먼스도 준비된다.
풀 파티 입장권은 시즌에 따라 순차적으로 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단독 판매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풀 파티 입장권이 포함된 특별 객실 패키지를, 프리즘에서는 비투숙객도 입장 가능한 풀 파티 상품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풀 파티는 11월 16일까지 총 15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풀 파티’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수영장에서는 유피라운지클럽이 주최하는 ‘2024 반얀트리 풀 파티’가 개최된다.
서울 남산을 배경으로 물놀이는 물론, 수준급 디제잉 퍼포먼스와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인기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가 호스트를 담당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공연 라인업으로는 힙합 아티스트 다이나믹듀오를 필두로 한승우와 쏠, 애쉬비 등이 공개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4 반얀트리 풀 파티’는 다음달 13일부터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8시부터 진행된다. 입장권은 유피라운지클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 상품에 따라 전용 선베드 혹은 카바나를 제공한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