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부동산경매 낙찰가 맞추기 2024년 전국경연대회 개최

세종사이버대, 부동산경매 낙찰가 맞추기 2024년 전국경연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4-11-27 16:46:09

세종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건축건설학부는 부동산태인과 공동으로 2024년도 부동산경매 낙찰가 맞추기 전국경연대회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경매에 대한 일반인의 인식 제고와 저변확대를 통해 경매시장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건축건설학부장인 조덕훈 교수는 “이러한 부동산경매 전국공모전이 매년 부동산태인과 공동으로 개최돼왔으며 이번에도 많은 지원자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경연대회에서는 수상자들에게 총상금 330만원과 부동산태인 전국경매정보 이용권이 3개월부터 12개월까지 제공된다. 부동산경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국내 부동산경매정보 사이트인 부동산태인 홈페이지를 방문해 경매낙찰가 맞추기 응모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건축건설학부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학과들이 개설돼 있다.

부동산경매중개학과와 부동산자산경영학과, 건축·도시계획학과, 환경조경학과가 어우러져 부동산과 건축도시와 환경조경 분야에 대해 융복합교육을 도모하고 있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건축기사와 도시계획기사, 조경기사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부동산경매중개전문가, 부동산자산관리·금융투자전문가, 스마트건설엔지니어전문가, 조경전문가, 부동산권리분석사, AI빅데이터부동산정보분석 전문가, AI·BIM설계스마트 전문가, 건물유지관리보수 전문가 등 전문교육과정이 운영 중이다.

한편 세종사이버대에서는 2025학년도 봄학기 입학생을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모집한다.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든지 세종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