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자사앱 활성화…‘오픈런치킨 타임어택’ 한정 혜택 제공

bhc, 자사앱 활성화…‘오픈런치킨 타임어택’ 한정 혜택 제공

기사승인 2025-04-10 10:22:29
bhc, ‘오픈런치킨 타임어택’ 이벤트 포스터.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점심시간 한정 혜택 ‘오픈런치킨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hc의 인기 메뉴를 점심 시간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시간 한정 이벤트다. 자사 앱 이용 고객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3회에 걸쳐 운영된다. 참여 가능 시간은 매회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bhc 자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1일 최대 1만명에게 제공된다. ID당 1매만 발급된다.

할인 쿠폰은 발급 당일 오후 3시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bhc 자사 앱을 통한 온라인 주문 시에만 적용된다. 멤버십 쿠폰인 ‘매일 2000원 할인’ 또는 ‘뿌린이 3000원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bhc는 이번 타임어택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자사 앱 이용을 유도하고, 점심시간에도 bhc 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자사 앱은 멤버십, 주문, 선물하기,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bhc 관계자는 “치킨은 이제 저녁뿐 아니라 점심에도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일상식이 된 만큼, 고객들이 bhc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이용 패턴에 맞춘 실용적인 앱 전용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