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1일 (월)
엄태영‧박수영‧김선교‧인요한, 김문수 캠프 전격 합류

엄태영‧박수영‧김선교‧인요한, 김문수 캠프 전격 합류

엄태영, 조직총괄본부장…박수영, 정책총괄본부장 임명
김선교, 특보단장…인요한, 한미동맹강화특별위원장 합류

기사승인 2025-04-16 14:17:10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지난 2월 19일 국회 의원회에서 열린 ‘2030·장년 모두 Win-Win하는 노동개혁 대토론회(노동개혁 토론회)’ 중 취재진을 만나 정치현안에 대한 각종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임현범 기자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의 대통령 선거 캠프에 국민의힘 현역 의원들이 합류했다.

김문수 경선 후보 캠프는 16일 △엄태영(조직총괄본부장) △박수영(정책총괄본부장) △김선교(특보단장) △인요한(한미동맹강화특별위원장) 의원이 캠프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엄 의원은 이날 여의도 대하빌딩에서 비공개 면담을 통해 “김 전 장관은 청렴하고 깨끗하다”고 말했다. 이어 “보수 가치를 대변함으로 적극 지지한다”고 덧붙였다.

박 의원은 “김 전 장관이 유능하고 청렴하며 정권 재창출에 적임자라고 판단돼 적극 지지한다”고 설명했다.

김 의원은 “김 전 장관은 현장에 답이 있다고 믿고 서민을 챙기기 위해 실천하는 가장 좋은 후보”라며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이길 유일한 후보라고 생각해 지지한다”고 전했다.

인 의원은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와 희생, 연합의 힘을 모으기 위해 김 전 장관을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윤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넷플릭스 손잡은 ‘약한영웅2’, 웨이팅 맛집에서 캐릭터·관계성·액션 맛집으로

“캐릭터 맛집, 관계성 맛집, 액션 맛집, ‘쓰리 맛집’”(한준희 기획총괄)2년여간 웨이팅 맛집이었던 ‘약한영웅 클래스 2’가 이전 시즌과는 또 다른 맛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번에는 넷플릭스와 함께다.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클래스 2’ 제작발표회가 21일 오전 서울 마포동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박지훈,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이준영, 유수민 감독, 한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