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수 8호’ 컬래버 전시 열린다…롯데시네마, 극장판 개봉 기념 팝업 오픈

‘괴수 8호’ 컬래버 전시 열린다…롯데시네마, 극장판 개봉 기념 팝업 오픈

오는 5월1일부터 21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
‘괴수 8호’ 세계관 그대로 구현한 전시와 이벤트로 몰입감↑

기사승인 2025-04-28 17:51:22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괴수 8호: 미션 리컨’ 전시와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롯데시네마 제공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는 28일 ‘괴수 8호: 미션 리컨’ 극장 개봉을 기념해 국내 최초 컬래버 전시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7일 개봉하는 ‘괴수 8호: 미션 리컨’은 누적 발행 부수 17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 ‘괴수8호’를 원작으로 한 영화다. 전 세계적으로 출몰하는 괴수와 맞서 싸우기 위해 만들어진 방위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판타지로, 2021 차세대 만화대상 웹 부문 1위,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개봉 전 극장에서 미리 ‘괴수 8호’를 만나볼 수 있는 사전 전시를 오픈한다. 전시는 △세계관 입성 △방위대 시험 △사무실 △내가 괴수 8호가 된다면 등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정조준할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괴수 8호: 미션 리컨’ 속 세계로 들어온 듯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영화 속 이야기를 누구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선사한다.

아울러 애니메이션 장면을 현실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극장을 찾은 팬들이 ‘괴수 8호’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굿즈 팝업에서는 △증명사진 △렌티큘러 카드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종류의 굿즈도 새롭게 선보이며 ‘괴수 8호: 미션 리컨’ 흥행 열풍에 화력을 보탤 전망이다. 

‘괴수 8호: 미션 리컨’ 극장판 프로모션 전시와 굿즈 팝업은 오는 5월1일부터 21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에서 열린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 공차와 5층 필름한잔에서도 컬래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성규 롯데컬처웍스 컬처스퀘어사업팀장은 “상영관을 활용한 입체적인 공간에서 ‘괴수 8호’ 세계관을 완벽하게 재현하여 더욱 생생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2’, 웹툰 전문 플랫폼 ‘봄툰’ 등 인기 IP와 협업해 오직 ‘극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화 관람 외에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각광받으며 많은 관객들의 발걸음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