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뱅크(아이엠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맞아 새 광고 모델 싸이의 CM송 ‘iMagine More’에 맞춘 ‘쌓이네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온라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참여형 이벤트로, 삼성라이온즈 경기 추첨 등 다양한 마케팅과 함께 진행된다.
‘쌓이네 댄스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싸이가 직접 작사·작곡한 CM송 ‘iMagine More’에 맞춰 이짜나언짜나 팀이 제작한 30초 안무를 따라 촬영해 SNS에 공유하는 방식이다. 이짜나언짜나는 유쾌한 숏폼 콘텐츠로 인기를 끄는 힙합 듀오 크리에이터로, 이번 안무에는 ‘쌓이는 혜택’을 동작으로 표현했다.
참가자는 iM뱅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짜나언짜나 틱톡 채널에서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뒤, 음원에 맞춰 영상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iM뱅크 #아이엠뱅크 #쌓이네챌린지 #iM뱅크시중은행전환1주년 #댄스챌린지)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황병우 은행장도 직접 챌린지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벤트는 6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1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5만원권, 6명),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12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iM뱅크는 향후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으로 챌린지 확산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iM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댄스 챌린지를 마련했다”며 “흥겨운 음악과 함께 지인들과 친목도 다지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