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신메뉴 5종 출시 “눈에 띄네”

본죽 신메뉴 5종 출시 “눈에 띄네”

기사승인 2010-05-31 23:29:01
[쿠키 사회]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죽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육개장죽, 웰빙 올갱이죽, 카레해물죽, 쇠고기 미역죽, 호밀빵 옥수수죽 신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신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평소 친근하게 즐겨먹던 육개장, 카레, 올갱이해장국 등과 같은 일반 메뉴를 죽으로 만들었다는 점이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죽에 대한 인식이 웰빙영양식으로 전환되면서 보다 다양해진 고객들의 취향과 입맛을 맞추기 위해 평소 즐겨먹는 친근한 메뉴들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메뉴는 남성고객과 어린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육개장죽, 웰빙 올갱이죽과 같이 남성들이 좋아할만한 해장죽과 카레해물죽, 호밀빵 옥수수죽 등 죽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 개념의 메뉴로 평가받고 있다.

육개장죽은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한식 육개장을 죽에 적용한 메뉴로 얼큰한 맛이 일품인 죽이다. 쇠고기, 토란, 고구마줄기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다. 웰빙 올갱이죽은 간기능 강화에 효과적인 올갱이를 주재료로 만들어졌다.

카레해물죽은 고소하고 매콤한 카레맛을 다양한 해물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몸에 좋기로 유명한 강황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어린이들은 물론 젊은 고객들의 별미 영양죽으로 좋다. 호밀빵에 고소한 옥수수죽을 담은 메뉴인 호밀빵 옥수수죽은 빵과 함께 죽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신개념 퓨전죽으로서 중간중간 씹히는 옥수수의 식감이 풍부하다.

이와 함께 쇠고기 미역죽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거의 없는 미역과 쫄깃한 식감의 쇠고기가 조화를 이룬 죽으로 산후조리 중인 산모와 미용식으로 좋은 메뉴이다.

한편 본죽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기아자동차 K-5, 제주 풀패키지 2인 이용권, 후지파인픽스 디지털카메라(A23)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응모권은 매장에서 죽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본죽 홈페이지에서 신메뉴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신메뉴 관련 퀴즈의 정답을 알고 있는 고객에게도 응모기회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7일이다(www.bonjuk.co.kr).

본죽의 이진영 마케팅 팀장은 “어린이를 비롯한 젊은 세대들과 남성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신메뉴 5가지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본죽은 새로운 메뉴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맛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정창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