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4월 8일까지 푸르넷 지도교사 모집

금성출판사, 4월 8일까지 푸르넷 지도교사 모집

기사승인 2015-04-02 11:58:55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금성출판사가 푸르넷 공부방을 운영할 지도교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푸르넷 지도교사 대상은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이면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4월 8일까지 가까운 금성출판사 지점을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접수를 진행할 수 있다.

공부방은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가맹비 부담이 없어 대학을 갓 졸업한 사회 초년생이나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주부들의 창업 아이템으로 관심이 높다. 푸르넷 공부방은 지도교사에게 온·오프라인 학습지원 시스템과 전문 교사교육을 지원하며, 체계적 승진기회를 제공한다.

푸르넷 지도교사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매달 진행되는 4박 5일간의 입문교육을 이수해야 최종합격이 결정된다. 입문교육은 4월 13일부터 17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금성출판사는 공부방 개설 이후에도 지도교사 프로과정과 리더과정 등을 실시해 교사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며, 우수 교사 포상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지도교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080-969-1000)과 전국지점(1577-7799)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금성출판사가 운영하는 푸르넷 공부방은 탄탄한 교재와 재미있는 푸르넷 아이스쿨,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는 동영상 연계수업 시스템 등을 전개해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학습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