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10, ‘레고 베스트’ 기획전… 유명 레고 시리즈 400종 판매

Qoo10, ‘레고 베스트’ 기획전… 유명 레고 시리즈 400종 판매

기사승인 2016-01-26 14:28:55

스타워즈·닌자고 등 7개 시리즈 무료배송… 최대 53% 할인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아시아권 특화 오픈마켓 Qoo10(큐텐) 글로벌이 다음달 10일 설 연휴까지 ‘레고 베스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타워즈 △닌자고 △시티 △프렌즈 △마인 크래프트 △듀플로 △키마 등 7개 유명 레고 시리즈와 △피규어 △액세서리 △레고 영화 DVD 등 약 400종의 상품을 배송료 없이 구입할 수 있다. 쿠폰 등을 이용한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조립식 블록 장난감인 ‘레고’는 다양한 시리즈로 사랑받으며 수많은 ‘레고 덕후’를 양산해 왔다. 덕후는 특정 분야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갖고 몰두하는 이를 뜻하는 말로, 배우 지진희, FT아일랜드 최종훈 등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레고 덕후’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Qoo10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레고 프렌즈 시리즈의 ‘하트레이크 주스바’다. 이 제품은 타 오픈마켓에서는 품절이거나 9만원가량인 반면 Qoo10에서는 46% 저렴한 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레고 닌자고 시리즈의 ‘카이닌 x-1 닌자 차저’, 레고 시티 시리즈 ‘기차역 건물 장난감 기차’와 ‘북극 베이스 캠프’, ‘레고 빌드 할 시계’ 등도 인기 제품.

영화 스타워즈 특수로 크게 주목받고 있는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는 약 50여종이 등록돼 있다. 장식용으로 선호되는 제품은 사이즈가 크고 비교적 고가인 ‘임페리얼 스타 디스트로이어’, ‘밀레니엄 팔콘’, ‘리퍼블릭건 쉽’ 등이다. ‘그리버스 장군 바퀴 자전거’, ‘Utapau 기병’, ‘kashyy 기병’, ‘클론 터보 탱크’ 등 제품은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레고 닌자고 시리즈는 인기 애니메이션 ‘고스트 닌자고’로도 제작돼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닌자고 시리즈 중 가장 할인율이 높은 제품은 2015년 출시된 ‘마스터 우 드래곤’으로, 판매가 약 26만7000원에서 53% 저렴한 12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Qoo10에서 판매되는 레고는 오픈마켓의 특성상 낮은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지만, 모델에 따라 고가에 거래되는 품목도 있다. 단종 제품이나 인기 모델의 경우 ‘레고 재테크’라는 신조어가 있을 정도로 수요층이 탄탄하기 때문.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는 지난달, 2000년 이후 출시 당시의 상태로 보존된 레고 세트 가격이 연 12%씩 올랐다며 ‘레고 투자를 위한 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텔레그래프가 ‘매우 가치가 크다’며 추천한 레고 미니 피규어 또한 Qoo10에서 구입 가능하다. 국내에서 판매되지 않는 ‘클론 기병 100 레고 미니피규어’도 있다.

Qoo10은 일본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5개국에서 8개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Qoo10 글로벌(www.qoo10.com)을 통해 알려져 있다. Qoo10 글로벌에는 아시아권의 판로를 확보하려는 전 세계 셀러들이 입점해 있으며, 이번 레고 기획전 상품들은 주로 미국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이다. epi0212@kukimedia.co.kr


[현장영상] 걸그룹 여자친구 쇼케이스, 연기한다면 어울리는 역할?..."소원은 부잣집 며느리, 은아는 딸"
'알바의 테러' 호텔 주방 싱크대에서 알몸으로 목욕하는 남자
[쿠키영상] 이종격투기 선수처럼 격렬한 킥복싱...섹시 모델의 몸매 유지 비결
epi0212@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