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가 추석을 맞아 VOD 특별관과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안방을 찾아간다.
KT스카이라이프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추석 특집 VOD 특별관을 구성하고 다양한 VOD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추석 맞이 특별 VOD관 '천만 영화, 나만 안 봤어?'에서는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역대 흥행작들을 한 데 모아 시청할 수 있다.칸 영화제에서 국내 최초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주연의 '기생충', 1600만을 돌파해 역대 2위 관객수를 기록한 '극한 직업', 디즈니 마블 히어로 시리즈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 20여 편의 천만 관객 흥행작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추석 기간 다양한 VOD 요금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돈', '스윙키즈', '아쿠아맨', '성난황소' 등 약 50편의 인기 영화들을 최대 60% 할인해 단 돈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미션 임파서블', '트랜스 포머' 등 헐리우드 시리즈뿐 아니라 '마녀', '챔피언', '인랑' 등 최신 영화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는 반값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 외에도 극장 동시 VOD 소장 쿠폰을 구매하면(1만5000원 상당) 무료로 1매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VOD 이용 환경 개선과 콘텐츠 이용 트렌드를 고려한 고객 지향적 콘텐츠 전략으로 스카이라이프 VOD 서비스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