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올해 출시 정수기‧공청기 제품 누적판매 각 2만대 넘어

웰스, 올해 출시 정수기‧공청기 제품 누적판매 각 2만대 넘어

기사승인 2021-08-18 10:57:49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올해 출시한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과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가 누적 판매 각 2만대를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웰스에 따르면 정수기는 출시 3개월 만에, 공기청정기는 출시 6개월 만에 2만대 이상 판매고를 넘어섰다.

지난 5월 출시한 ‘웰스 정수기 수퍼쿨링 플러스’는 8단계 수온 조절 기능과 특화된 살균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과 위생성을 강화했다. 냉수 생성 시간과 월간 소비 전력량을 줄인 기술로 지난달 ‘에너지 절약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회사 측은 매월 평균 6000대 가량이 판매되며 출시 3개월 만에 2만대 판매고를 넘었다.

에너지 대상을 수상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웰스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을 적용한 타워형 공기청정 구조를 갖췄다. 회사 측은 “동급 제품 대비 약 18% 흡입 성능 향상과 30% 가량 빠른 청정 속도를 구현한 에너지 고효율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에 적용된 조립식 필터 방식은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 및 자원순환 기여 등 친환경 기술로 인정받기도 했다. 지난달에는 월 평균 판매량 대비 2배 가량이 늘어난 6000대 가량이 판매되면서 출시 이후 월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웰스 관계자는 “최근 기능과 디자인뿐 아니라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을 구입하는 친환경 소비가 더욱 커지고 있다. 지난달 에너지 절약상과 에너지 대상을 수상한 두 제품은, 에너지 고효율 제품으로 알려져 판매량이 지속 증가했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