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동산병원, 어린이날 기념 선물 증정 외 [의료소식]

계명대 동산병원, 어린이날 기념 선물 증정 외 [의료소식]

기사승인 2022-05-04 18:05:37
왼쪽부터 소아 환우, 이세엽 동산의료원장, 황재석 동산병원장, 박숙진 간호부원장, 보호자. (동산병원 제공) 2022.05.04
계명대 동산병원이 4일 소아청소년과 외래 및 소아병동 환우들과 병원 어린이집 원아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기념 선물 증정’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엔 이세엽 동산의료원장을 비롯한 병원 관계자들이 직접 소아 환우들을 찾아가 어린이날 선물을 전달했다. 

책·필기구·드로잉북·미니 게임기 등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받은 환아와 보호자들은 의료진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 덴마크 대사관이 2018년부터 진행중인 옥토 프로젝트(Octo Project in Korea)의 일환으로, 아동에게 안정감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문어 인형과 레고 장난감을 후원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세엽 의료원장은 “힘든 병원 생활을 잘 이겨내고 있는 소아 환우들이 기특하다. 아이들이 하루 빨리 뛰어놀 수 있도록 의료진들은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파티마병원, ‘파티마 어린이날 기념행사’ 열고 선물세트 나눠줘

대구파티마병원이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열고 선물세트를 나눠줬다. (대구파티마병원 제공) 2022.05.04
대구파티마병원은 4일에 파티마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소아청소년과 외래와 61병동(소아청소년과 병동), 재활소아낮병동, 소아재활치료실 등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외래 어린이에게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고, 파티마 캐릭터인 섬돌군과 베네양이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병원에 입원하거나 방문한 어린이에게는 병원장과 소아청소년과 김영진 주임과장이 빠른 쾌유를 빌며 선물세트를 증정했다.

김선미 병원장은 “빠른 쾌유와 빌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파티마병원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파티마병원은 소아응급전담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를 강화해 야간에도 소아환자를 진료할 수 있는 24시간 응급진료체계를 구축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