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2세대 버전을 출시했다. 풀무원다논 그릭이 ‘2023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그릭요거트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출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얇은 필름제형으로 즐길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일 섭취량당 열량 0㎉인 제로칼로리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기존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성공을 뒤이을 차세대 에브리타임으로 흡수율과 섭취 편의성을 한층 개선한 필름제형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풀무원다논 그릭,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풀무원다논 그릭이 ‘2023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그릭요거트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과 풀무원다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제품 및 진열대에 부착된 스티커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된다. 이후 간단한 설문조사 제출하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레인 △블루베리 △달지 않은 플레인 △그릭 시그니처 2종(설탕무첨가 플레인, 딸기블루베리) 등 그릭 주요 제품 11종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헬시플레저 트렌드 속에서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그릭요거트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