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시작되는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의 일환으로 열리는 뷰티 토크콘서트에는 아모레퍼시픽, 아티스트 정샘물씨, 꾸아퍼스트, 조애경 원장이 나와 화장품, 메이크업, 헤어, 피부에 대해 각각 비법을 전수한다. 쥬얼리 전 멤버 조하랑이 진행한다.
먼저 13일에는 아모레퍼시픽과 정씨가 나서 화장품과 메이크업에 대한 조언을 전한다.
화장품을 테마로 한 첫 번째 섹션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매니저와 아티스트를 통해 올 시즌 가을 색조화장품 트렌드를 알아본다.
메이크업을 테마로 한 두 번째 섹션에서는 이효리, 보아, 한예진 등의 메이크업 담당으로 유명한 정씨의 뷰티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다. 올 가을 돋보일 메이크업을 소개하고, 패널들을 대상으로 ‘정샘물의 시크릿 뷰티’ 도서도 배포할 계획이다.
14일에는 꾸아퍼스트와 조애경 피부과 원장이 나서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 및 스킨케어에 대한 비법을 전수한다.
헤어를 테마로 한 첫 번째 섹션에서는 프랑스헤어살롱 브랜드인 꾸아퍼스트에서 ‘나에게 맞는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주제로 토크를 진행한다. 패널들의 고민상담뿐 아니라 헤어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피부를 테마로 한 두 번째 섹션에서는 ‘뷰티멘토링’ 저자로 유명한 조 원장과 함께 피부노화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토크콘서트 참가는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홈페이지(www.k-beautyexpo.co.kr)에서 일자별 100명을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참석한 사람들에게는 리튜어 천연비누와 코리아나 스타립 틴티밤 등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골근위뷰티 체험권도 증정한다.
고양=국민일보 쿠키뉴스 정수익 기자 sagu@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