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체인점 소담치킨, 마니아 서포터즈 1기 모집

치킨체인점 소담치킨, 마니아 서포터즈 1기 모집

기사승인 2014-03-31 18:17:00

[쿠키 생활] 치킨 프랜차이즈 ‘소담치킨(www.sodamchicken.co.kr)’은 오는 4월 11일까지 마니아 서포터즈 1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소담치킨 마니아 서포터즈에 선정될 경우 매월 1회 치킨교환권과 사이드메뉴 및 음료 교환권이 지급된다. 이 교환권을 이용해 메뉴를 시식한 후 4월 중순부터 7월 중순까지 3개월간 3회에 걸쳐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은 시식 후기와 함께 치킨과 관련된 재미있는 일상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 널리 알리는 것으로 활동 종료 후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증을 증정하고 우수 서포터즈를 가려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소담치킨은 모든 메뉴가 ‘반반 주문’이 가능하며 골라먹는 재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다. 특히 일반 치킨집과는 달리 프로방스한 실내 인테리어가 인상적으로 소비자는 물론 예비창업자들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1인 주방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는데다 본사의 철저한 상권 분석을 적용해 B급에서 A급 상권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노하우 등 맞춤형 창업 컨설팅을 시행하며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소담치킨 관계자는 “봄철 창업시즌을 맞아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소담치킨은 치킨집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실속 있고 안정적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비용 부담을 최소화 했다”고 말했다.

치킨체인점 소담치킨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담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