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휴이넘, ‘교과서 한국문학’ GS홈쇼핑 론칭 방송 진행

㈜미래엔 휴이넘, ‘교과서 한국문학’ GS홈쇼핑 론칭 방송 진행

기사승인 2014-07-07 13:05:55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 대표 김영진)의 아동, 청소년 출판 브랜드 ‘휴이넘’이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우리나라 대표 문학을 엄선한 ‘교과서 한국문학’ 시리즈를 파격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교과서 한국문학 80권과 함께 ‘한국 단편소설 베스트 100’ 2권을 추가 구성해 총 82권의 다양한 한국문학을 선보인다.

초·중등 교과서에 수록된 국내 유명 작가들의 대표작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특집 방송은 7월 8일 오전 8시 15분부터 9시 20분까지 총 65분간 진행되며 교과서 한국문학과 한국 단편소설 베스트 100 시리즈를 정가 834,000원에서 58% 할인된 349,000원에 판매한다.

교과서 한국문학은 한국 현대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이청준, 박완서, 김주영, 황석영, 박경리, 윤흥길, 이문구, 조정래, 김원일, 이문열, 공지영이 직접 재 집필한 국내 유일 한국문학 시리즈로 출간 이후 250만 부 판매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서울대 교수진이 논술 영역을 집필, 감수했으며 다양한 교과 연계 지문을 작품과 직접 연결한 논술 워크북이 함께 갖춰져 맞춤형 통합 논술 독서 교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논술 주제를 만화로 재구성해 아이들이 쉽고 즐겁게 한국문학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미래엔 출판영업팀 이주형 팀장은 “좀 더 많은 학생들이 한국문학을 통해 식견을 넓힐 수 있도록 이번 할인 방송을 마련했다”며 “교과서 한국문학은 한국 문학의 깊이 있는 이해는 물론, 독서이력제에 대비한 맞춤형 통합 논술 독서 교재로 높은 학습 효과를 기대할 만하다”고 말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