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최민지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는 세계적인 골프 선수이자 브랜드 홍보대사인 아담 스콧 선수가 오는 9일 개막하는 '2015 마스터즈 골프 대회'에서 착용할 경기 의상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모든 경기에서 유니클로 의상을 착용하고 있는 아담 스콧은 4월 9일(현지 시간) 개막하는 ‘2015 마스터즈 골프 대회’에서 땀을 신속히 건조시켜주는 드라이 기능과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는 ‘드라이 스트레치 팬츠’, '드라이 EX 폴로 셔츠'와 감각적인 색상의 남성용 ‘벨트’로 세련된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옷 안의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는 공기층을 형성해 피부에 쾌적함을 더하는 기능성 이너웨어인 ‘에어리즘 V넥T’도 착용할 예정이다.
아담 스콧의 ‘2015 마스터즈 골프 대회’ 의상은 경기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캐주얼한 차림부터 오피스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아담 스콧이 디자인과 개발에 참여한 ‘드라이 스트레치 팬츠’는 포켓 안감에 ‘에어닷츠’라는 신소재를 활용해 통기성과 속건성을 높였다.
아담 스콧이 ‘2015 마스터즈 골프 대회’에서 착용할 의상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판매된다. freepen0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