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 입장휴게소, 안전 으뜸 휴게소 결의

도공 입장휴게소, 안전 으뜸 휴게소 결의

기사승인 2016-05-23 21:13:55
"한국도로공사 경부고속도로 입장(서울방향)휴게소가 안전·위생의 날 행사를 열고 깨끗하고 사고 없는 휴게소 운영을 다짐했다. <제공=입장휴게소>"

[쿠키뉴스 천안=최재용 기자] 경부고속도로 입장(서울방향)휴게소가 으뜸 안전 휴게소로 거듭난다.

입장휴게소는 최근 ‘안전·위생의 날’ 행사를 갖고 깨끗하고 사고 없는 휴게소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고 23일 밝혔다.

본사인 KR산업 황동연 유통본부장과 휴게소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우수 근로자 포상과 현장 안전 및 위생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 결의문 낭독, 합동 안전점검으로 진행됐다.

입장휴게소 직원들은 무재해 및 식품위생 관리 결의문을 통해 ▲인명을 존중하고 사고예방에 앞장 ▲무사고 및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적극 동참 ▲안전과 청결 확인 철저 ▲안전 및 위생 보호구 착용과 사용 생활화 등을 다짐했다.

이어 합동점검에서는 매장과 주방, 창고 및 자판기 관리, 시설물 관리 등 휴게소 위생 및 안전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점검했다.

입장(서울방향)휴게소 이기원 소장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휴게소는 ‘괜찮겠지’란 안이한 생각이 최고의 적”이라며 “안전에는 너와 나가 따로 없다는 생각으로 최고의 안전한 휴게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d7@kukimedia.co.kr
gd7@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