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토프레소·뮤랑·그린테라스 外

[프랜차이즈 단신] 토프레소·뮤랑·그린테라스 外

기사승인 2016-07-15 09:29:53

토프레소, 창업설명회 개최=13년 전통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가 오는 20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토프레소는 커피와 샌드위치 등 대표 메뉴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 교육·운영·가맹점 관리 등 창업 전반에 대한 교육 및 매장 운영 시스템을 알릴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1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그린테라스, 수박 활용 신메뉴 출시=가드닝 카페 '그린테라스'가 여름을 맞아 제철 과일 수박을 활용한 신메뉴 수박주스 수박빙수를 출시했다. 그린테라스의 수박주스는 시럽을 넣지 않고 수박을 100% 활용한 건강주스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 수박빙수 역시 매장에서 직접 삶은 팥과 수박만을 사용한 건강 디저트다.

 

뮤랑, 건강식빵 2종 출시=유기농 자연발효빵 전문 브랜드 뮤랑이 건강식빵인 홍국쌀식빵 탕종식빵’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홍국쌀식빵은 콜레스테롤 분해 능력이 있는 홍국을 주재료로 하며 붉은 빛깔과 담백한 맛을 내는 빵이다. 탕종식빵은 저온에서 오랜 시간 발효해 식감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소화가 잘 되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 삼복 맞이 치킨사이드메뉴 100원 행사=파파존스가 삼복을 맞아 수퍼파파스 포함 피자 8종 주문시 치킨 사이드 메뉴를 100원에 제공한다. 수퍼파파스, 스파이시 치킨랜치, 존스 페이버릿,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올미트, 치킨 수퍼파파스, 멜로우 머쉬룸, 더블 치즈버거 오리지널 사이즈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치킨팝퍼, 치킨 스트립, 파파스 윙 등 3종 사이드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쿨썸머 도넛’ 4종 출시=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과일을 이용한 도넛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쿨썸머 도넛은 오렌지 글레이즈드와 레몬크림, 쿠키피치, 리얼 오렌지케익이다. 생과일을 그대로 토핑해 과육의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쿨 썸머 도넛 1개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아메리카노 한잔으로 구성된 쿨 썸머 콤보와, 쿠키피치오렌지글레이즈드레몬크림 각 2개씩과 오리지널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된쿨 썸머 더즌세트 판매한다.


탐앤탐스, ‘장애인고용 우수 사업주’ 인증=탐앤탐스가 압구정 본사에서 ‘2016 장애인고용 우수 사업주’ 현판식을 진행했다. 탐앤탐스는 지난 4월 고용노동부가 주최한 2016 장애인고용촉진대회에서 장애인 고용 신뢰기업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했다. 탐앤탐스는 채용우대 노력, 장애인근로자인식개선교육, 근로환경 개선 등을 통해 장애인 고용률을 8.7%까지 끌어올렸다.


과천시, ‘1인 미디어 창업과정’ 교육생 모집=경기도 과천시가 오는 21일과 22일 이틀 간 경기도 과천시 창업지원·상권활성화 센터에서 세 번째 창업아카데미인 ‘1인 미디어 창업과정을 진행한다. 12시간의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한 교육생에게는 교육수료증과 창업보육실 우선 입주의 혜택이 주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과천시 홈페이지 공지사항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스노잉쉬림프’ 출시=MPK그룹 미스터피자가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 도우 위에 통새우와 모짜렐라 치즈를 가공한 화이트치즈, 코코넛을 얹어 눈이 소복이 쌓인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스노잉쉬림프 외에 또띠아 피자와 페스츄리 피자 2종도 출시한다. 또띠아 피자는 또띠아 도우 위에 페퍼로니, 미트, 카나디안 햄, 할라피뇨를 올렸다. 페스츄리 피자는 페스츄리 도우 위에 까망베르, 스모크, 멜론망고, 리코타 치즈 등 4가지 피자를 토핑했다. 


바르다 김선생, ‘바르고 진한 콩국수’ 출시=바르다 김선생이 여름메뉴로 선보이는 바르고 진한 콩국수는 면 반죽에서 수분을 더 함유하게 하고 오랜 숙성시키는 숙성 제면법을 사용해 면에 쫄깃함을 더했다. 여기에 국내식 왕태콩을 맷돌 방식으로 갈아내렸다. 바르다 김선생은 지난달 출시한 쫄깃 냉우동에 이어 바르고 진한 콩국수를 출시로 여름 메뉴 라인업을 보강했다.


쥬스식스, 혼합 망고주스 3종 출시=쥬스식스가 열대과일 망고를 주원료로 한 혼합주스 3종을 출시한다. 망고·오렌지·파인애플과 망고·오렌지·바나나, 그리고 망고·키위·사과로 블랜딩했다. 바나나와 오렌지 키위 등은 현재 쥬스식스의 메뉴 중에서 젊은층 선호도가 높은 식재료다. 용량은 14oz와 24oz로 출시됐다.


요거프레소, 요거트 스무디 복숭아맛 추가=요거프레소가 시그니처 메뉴를 출시한다. 과육의 식감을 살린 메뉴로 기존의 딸기·망고·블루베리 외 복숭아를 추가했다. 복숭아맛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달간 요거트 스무디 인증샷을 #요프요거트스무디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16 썸데이 페스티벌’초대권 등 700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는 요거프레소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 리솜 리조트 스파 45~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정리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