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네덜란드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한정판 ‘부가부 동키 위켄더’를 출시한다.
4일 부가부에 따르면 컨버터블 스트롤러인 부가부 동키의 새로운 스페셜 컬렉션인 ‘부가부 동키 위켄더’는 탈부착이 가능한 사이드 백과 언더시트 바스켓, 레더 장식의 썬 캐노피와 레더-룩 핸들바와 캐리핸들이 장착됐다.
탈부착형 사이드백은 ‘부가부 동키 위켄더’의 특징으로 측면에 사이드 백을 설치해 사용하거나 백을 탈착해 별도의 여행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지퍼가 달려 있어 소지품의 오염을 보호할 수 있으며 크기 확장이 가능해 최대 10㎏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다. 언더시트 바스켓을 적용하면 20㎏까지 용량이 늘어난다.
블루 그레이 겉감과 캐주얼 그레이 저지 안감으로 제작됐으며 코냑 컬러의 레더-룩 핸들바와 캐리핸들 및 레더로 장식된 썬 캐노피가 특징이다. 언더시트 바스켓까지 제품의 겉감과 동일한 색상으로 제작됐다.
시트 옆 사이드 백을 포함한 폭이 60㎝로 트윈형 확장 시에도 쉽게 문을 통과할 수 있어 외출 시 편의성을 살렸다.
컨버터블 스트롤러로 두 아이까지 충분히 사용 가능하며 모토 타입에 별도의 확장 세트를 추가하면 듀오나 트윈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확장 시 1인용에서 2인용 스트롤러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