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공차코리아·CJ푸드빌·던킨도너츠 外

[프랜차이즈 단신] 공차코리아·CJ푸드빌·던킨도너츠 外

기사승인 2017-01-26 09:16:48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공차코리아, ‘2회 신메뉴 아이디어콘테스트시상식=공차코리아가 매장 점주와 매니저 등 전 공차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이디어 콘테스트 시상식을 개최했다. 심사는 119개의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맛, 비주얼, 상품성, 대중성, 독창성 등 8개 요소를 기준으로 평가했다. 이날 대상은 딸기와 스무디가 섞이며 만들어내는 마블링이 특징인 딸기폼폼 스무디를 만든 신촌연세로점의 고주연 파트타이머가 수상했다.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용산역 신규매장 오픈=제일제면소가 용산역에 신규매장을 열고 설연휴 귀경 귀향객을 맞이한다. 제일제면소 용산역사점은 40석 규모로 승차와 환승을 위해 바삐 움직이는 이용객 특성에 맞춰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주문 후 음식을 빠르게 제공하는 식당) 모델로 운영한다.

던킨도너츠, ‘설날 기프트팩한정 판매=던킨도너츠가 설날 기프트팩을 26일부터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기프트팩에는 던킨 글레이즈드팩과 계란도넛 팩을 각각 4300원과 3900원으로 준비했다. 1인당 종류별 4, 최대 8팩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다. 제품 구입 시 해피포인트는 0.5% 적립되며, 제휴 행사와 타 쿠폰, 타 행사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