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동아오츠카·매일유업·해태제과 外

[식음료 단신] 동아오츠카·매일유업·해태제과 外

기사승인 2017-02-08 09:29:45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동아오츠카, ‘가치영업교육 실시=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을 맞아 영업력 강화를 위한 동아오츠카 영업 전문가 육성과정-가치영업의 중요성을 실시한다. 전 임직원 중 영업본부 직원의 비율이 약 40%를 차지할 만큼 강한 영업력에 기반을 둔 만큼 매년 전문인재 육성을 위해 신입사원 입문교육부터 현 영업담당의 육성교육까지 정기적인 교육과정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과정은 서울·경원·경남·경북·호남·충청 등 6개 권역을 대상으로 관계의 차별화, 영업사원의 가치, 현장중심의 정책실행 등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된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도마슈노’ 2종 출시=매일유업이 플레인 요거트에 과일 알갱이를 담은 매일 바이오 도마슈노 백도와 블루베리 2종을 출시한다. 각각 백도 과육과 블루베리 껍질까지 그대로 갈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L-GG유산균을 포함한 복합유산균이 한 제품 당 180억마리 이상 함유돼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포장 용기는 스트로우 빨대가 있는 컵 형태로 간편하게 음용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180기준 1800원이다.

해태제과, 밸런타인데이 맞이 초콜릿 리뉴얼=해태제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맛과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100% 카카오버터를 사용한 리얼 초콜릿 젠느는 휴대편의성을 고려해 크기기를 줄인 젠느 라인프렌즈 리뉴얼됐다. 두께 2.8젠느 그린티초코도 새롭게 선보인다. 과자에 초콜릿을 입힌 형태가 아닌 초콜릿으로만 이뤄진 녹차초콜릿이다. 녹차맛과 함께 밀크초콜릿 젠느 밀크초코도 출시했다.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인 젠느 라인프렌즈는 3팩과 6팩으로 구성했고,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코니로 디자인해 별도의 포장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아워홈 코엑스 루, 밸런타인데이 디너 패키지 출시=아워홈이 운영하는 코엑스 루가 밸런타인을 맞아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엑스 컨벤션센터 1층에 위치한 코엑스 루가 마련한 밸런타인데이 디너 패키지는 등심 또는 양갈비 스테이크로 구성된 메인디쉬와 함께 등갈비, 고급 모둠 치즈, 디저트 등 다채로운 안주 20여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뿐 아니라 20여종에 이르는 와인과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디너 패키지는 10일과 11, 13, 14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