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칠성음료, ‘포켓몬 음료’ 누적판매량 120만개 돌파=롯데칠성음료가 선보인 포켓몬 음료가 출시 2달여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넘어섰다. 이는 롯데칠성음료 기존 어린이 음료와 동일 기간 판매량 대비 약 700% 증가한 성과다. 235㎖ 용량으로 오렌지과즙 7%와 망고과즙 3%에 비타민C,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포켓몬 오렌지망고’와 포도과즙 7%와 사과과즙 3%에 칼슘, 식이섬유를 함유한 ‘포켓몬 포도사과’ 2종으로 구성됐다.
매일유업 썬업, 과채음료 ‘브이플랜’ 2종 출시=매일유업이 비타민 A와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 C, 비타민 E와 차로 즐겨 마시는 허브가 더진해 과즙음료로 ‘청사과&허브’와 ‘자몽&허브’ 2종을 선보인다. 자사 100% 사과주스 기준 대비 당 함량을 15%, 칼로리는 25% 낮췄다. 제품용량은 330㎖로 상단에 캡이 있는 TPA 드림캡을 반영해 편리함을 더했다.
신세계푸드, 양미리 시래기국 출시=신세계푸드가 양미리 소비 촉진을 위한 시래기국을 출시했다. 양미리 시래기국은 고객들이 익숙하지 않은 생선에 대한 거부감을 갖지 않을 수 있도록 추어탕을 만드는 방법을 적용했다. 손질한 양미리를 삶아 갈은 후 비릿함은 최소화하고, 특제 양념과 시래기를 함께 넣어 푹 끓여냈다. 지난 2일부터 횡성휴게소에서 양미리 시래기국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4월부터는 신세계 푸드가 운영하는 전국 골프장 클럽하우스 20여곳에 정식 메뉴로 선보인다.
코카-콜라사 조지아, ‘조지아 고티카’ 스프링 에디션 출시=코카-콜라사 조지아가 선보인 스프링 에디션은 기존 패키지에 진달래, 벚꽃 등 만개한 꽃이 담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아로마 블랙’, ‘조지아 고티카 마스터스 라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70㎖와 대용량 390㎖로 선보인다.
CJ제일제당,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 출시=CJ제일제당이 요거트맛 젤리에 블루베리 과육을 넣은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90g와 250g 두 종으로 출시됐다.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1100원과 2600원이다.
동원홈푸드, 보양식 메뉴 출시=동원홈푸드 가정간편식 전문몰인 더반찬이 보양삼계탕, 두 마리장어구이, 부추추어탕, 수삼냉채 등 14종의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더반찬 사이트 내 건강식 브랜드인 ‘차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서비스가 적용된다. 더반찬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매주 1개 보양식 메뉴를 선정해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보양식 영상을 SNS에 공유한 고객을 선정해 각종 쿠폰을 증정한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