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코카-콜라 토레타, 다양한 용량 패키지 출시=코카-콜라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가 240㎖ 캔과 900㎖ 페트 제품을 선보인다. 토레타는 인퓨즈드워터(과일이나 허브를 넣어 마시는 물) 등 취향 소비를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확보하고 용량다양화로 수요를 선점하겠다는 방침이다. 패키지는 자몽, 백포도, 사과, 당근, 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수분을 상징하는 알록달록한 물방울이 디자인됐다.
동원F&B 천지인, ‘천지인 꼬마버스 타요 홍삼젤리’ 출시=동원F&B 홍삼브랜드 천지인이 국내산 사과농축액을 담은 천지인 꼬마버스 타요 홍삼젤리를 선보인다. 동원F&B가 직접 수매하고 만든 6년근 홍삼농축액을 사용했으며 합성착향료, 설탕, 액상과당 대신 유기농 아가베 시럽과 자일리톨을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10g 45포 한 상자에 5만5000원이며 온라인 판매 전용이다. 동원F&B는 출시를 기념해 티몬과 한 달 간 2만9900원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 청정원,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출시=대상 청정원이 식초가 함유된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에는 식초와 딸기, 청포도, 사과 등의 과일 과즙과 올리고당으로 맛을 냈다. 딸기, 청포도, 애플&소다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캡이 있는 100㎖ 치어팩 타입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대상 청정원은 이번 신제품을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념판으로 내놓고 16일부터 2주간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특별가에 판매한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