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신세계푸드·레드불·매일유업 앱솔루트 外

[식음료 단신] 신세계푸드·레드불·매일유업 앱솔루트 外

기사승인 2017-03-27 12:36:33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신세계푸드, 올반 유통채널 다변화=신세계푸드가 올반 가정간편식의 유통채널 다변화를 진행한다. 오는 29일 오후 5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올반 데블스 치킨 윙, 봉’ 2종은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수제맥주 펍 데블스도어의 인기 메뉴인 데블스 프라이드 치킨을 만드는 시크릿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이날 판매되는 올반 데블스 치킨 윙과 봉  16봉을 시중 판매 대비 30% 정도 저렴한 4만9900원에 선보인다.

레드불, ‘레드불 355㎖ 캔’ 출시=레드불이 기존 오리지널 캔 용량을 늘린 레드불 355㎖ 캔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100㎖ 가량 용량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최근 국내에서도 대용량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레드불은 이번 대용량 제품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보고 있다. 레드불 355㎖ 캔의 가격은 2900원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앱솔루트 베이브스쿨’ 모유편 성료=매일유업 앱솔루트가 출산맘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앱솔루트 베이비스쿨을 성료했다. 초보엄마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실시한 영유아 수유실태 조사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연구성과, 아기의 성장발달을 위한 모유의 중요성과 수유부의 영양섭취 가이드, 모유수유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점을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를 통해 확인하는 Q&A 프로그램 등을 진행했다.

롯데네슬레 네스카페 크레마, 신제품 2종 출시=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가 ‘카페라떼’와 ‘카라멜향 마키아토’ 2종을 선보인다.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는 다크 로스팅 커피와 우유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우유 거품층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크레마 카라멜향 마키아토’는 우유와 커피 맛에 카라멜 향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50㎉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나100%우유’ 누적판매량 10억개 돌파=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해 3월 출시한 ‘나100%우유’가 출시 1년 만에 200㎖ 제품 기준 10억개를 돌파했다. 200㎖ 우유 10억개를 일렬로 세워놓으면 서울과 부산을 약 71번 왕복하고, 지구를 한 바퀴 반이나 돌 수 있는 양이다. 서울우유는 그 동안 세균수만으로 원유 품질을 가늠했던 국내 우유 시장에 ‘체세포수 등급’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품질적 차별화를 시도했던 것을 성공요인으로 분석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그릭’ 벚꽃 에디션 출시=일동후디스가 벚꽃 이미지와 분홍색감을 강조한 후디스그릭 벚꽃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벚꽃 에디션은 ‘후디스그릭’ 80g 2종 단품(플레인, 무설탕 저지방) 패키지와 450g 대용량 그릭요거트 2종(플레인, 무설탕 저지방)에 적용돼 4월 말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