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가마솥 엣지 밥솥’ 출시

쿠첸, 가마솥 엣지 밥솥’ 출시

기사승인 2017-03-28 18:16:05

[쿠키뉴스=이훈 기자] 쿠첸이 열판 압력밥솥 ‘가마솥 엣지(Edge)’시리즈(모델명: CJS-FD1001RV, CJS-FD1002RV, CJS-FD0601RV, CJS-FD0602R)를 출시, CJ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출시된 가마솥 엣지(Edge)밥솥은 기존의 직선 내솥과 달리 항아리 모양의 곡선형 엣지 내솥을 적용했다. 엣지 내솥은 원형 대류현상이 발생, 사각지역 없이 밥알 하나하나 차지고 맛있는 가마솥 밥맛을 구현해 준다.

내솥 코팅은 수분에 강해 고압의 스팀에도 견디는 신소재 코팅 기술인 ‘다이킹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다이킹 코팅 내솥은 가열 시 발생하는 수증기가 내솥 재질 안으로 침투하지 않으며 염분에도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는 강점이 있어 취사 및 다양한 요리 시에도 안심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가마솥 엣지(Edge)밥솥은 패킹교환시점을 알려주는 ‘패킹교체알림’ 기능을 적용한 제품이다. 밥맛은 압력이 좌우하며 압력을 잡아주는 패킹이 파손되거나 노후 됨에 따라서 밥맛이 변하는 경우가 많다. 이 제품은 밥솥이 스스로 진단해 패킹교환시점을 안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교환 시점을 인지할 수 있고 때문에 깨끗하고 맛있는 밥맛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마솥 엣지(Edge)밥솥은 찰진밥, 중간밥, 일반밥 등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3단계로 밥맛을 조절해 취사할 수 있다. 오랫동안 갓 지은 밥맛을 유지시켜주는 보온기능 또한 강화했다. ‘3중 파워패킹’은 압력과 보온열을 강하게 밀폐시켜주며 최소 전력으로 보온 온도를 자동 조절해 주는 ‘절약보온’으로 밥이 변색되거나 마르는 것을 최소화했다. 또한 건강죽 알고리즘을 보다 세분하여 적용해 묽은 죽, 된 죽 중 취향에 맞게 취사할 수 있다. 백미, 잡곡, 현미 외 누룽지, 이유식, 영양찜 등 다양한 메뉴 조리도 가능하다.

 편의기능도 강화됐다. 프리미엄 IH압력밥솥에 적용된 ‘스마트 다이얼(Smart Dial)’을 적용해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다이얼을 돌려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더블 클린 스테인리스 커버 ▲기존 분리형 커버와 다르게 커버를 쉽게 분리할 수 있도록 고리방식으로 설계된 이지 핸들(Easy Handle)등을 갖춰 관리가 간편해졌으며 ▲대기상태 시 자동으로 저전력을 사용하는 절전모드, ▲원터치 자동세척기능 ▲20중 안전장치로 사용자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10인용과 6인용 2종으로 출시됐으며 컬러는 로즈골드와 스윗레드 두 가지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