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코리아 로컬디자인 MD 출시=스타벅스가 4월 4일부터 벚꽃을 주제로 하는 체리블라썸 머그와 텀블러, 워터보틀, 글라스 등 9종을 출시한다. 체리블라썸 워터볼 텀블러는 벚꽃 액세서리를 담은 워터볼이 아래에 장치돼 있으며 체리블라썸 양우산은 5단 우산으로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패션브랜드인 PAUL&JOE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머그, 텀블러, 토트백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4월 10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제외한 체리블라섬 MD 포함 3만원 구입 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하며 온라인에서는 4월 3일까지 체리블라썸 영상 캡쳐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 챗봇 ‘창업 상담봇’ 서비스 운영=bhc가 자사 홈페이지에 도입한 인공지능 기반 챗봇 ‘창업 상담봇’ 테스트를 마치고 창업 서비스에 나선다. ‘창업 상담봇’은 그동안 누적된 창업 상담 관련 데이터를 비롯해 사용자 관련 빅데이터를 분석해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으며 딥러닝 기술로 인해 학습을 통해 정확하지 않거나 처음 받는 질문이라도 그동안 해결해왔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유사한 내용을 스스로 찾아내 질문의 핵심에 가장 적합한 답을 도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 콜드브루 신제품 3종 출시=SPC그룹 파스쿠찌가 이탈리안 슬로우 로스팅 원두를 초고압 방식으로 저온에서 추출한 콜드브루 원액과 이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허니 젤리라떼’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에서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콜드브루 구매 시 1병을 추가 증정하며 4월 10일까지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2500원에, 4월 11일부터 4월 20일까지는 콜드브루 베리텀블러 세트와 콜드브루 3입 패키지 세트를 7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맘스터치, 할라피뇨너겟 출시=맘스터치가 닭고기 속에 할라피뇨를 더해 담백함과 매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할라피뇨너겟을 선보인다. 맘스터치의 버거와 함께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해 안전하다. 가격은 4조각 1500원, 10조각 3000원, 22조각 6000원이다.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2종 출시=맥도날드가 오는 31일 프리미엄 수제버거 시그니처 버거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그니처 버거는 맥도날드의 프리미엄 수제버거로 1+ 등급 계란과 베이컨, 치즈, 텍사스 BBQ 소스를 더한 ‘골든 에그 치즈버거’와, 진하게 구운 버섯과 양파에 정통 아메리칸 치즈, 이탈리안 발사믹 소스로 깊은 풍미를 맛 볼 수 있는 ‘그릴드 머쉬룸 버거’ 등 2종이다.
미스터피자, ‘햄프씨드 도우’ 출시=미스터피자가 슈퍼푸드로 각광받는 햄프씨드를 이용한 햄프씨드 도우를 선보인다. 특히 햄프씨드 도우 주문 시 흑임자 디핑 소스까지 함께 제공해 고소함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햄프씨드는 미국 타임지 선정 6대 슈퍼푸드로 신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이 다량 함유된 곡물이다. 미스터피자는 햄프씨드 도우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부터 클래식 피자 주문 시 햄프씨드 도우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며, 5월부터는 클래식 피자에 1000원만 추가하면 햄프씨드 도우를 맛볼 수 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