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연진 기자] 반도건설이 경기 고양시 관광문화단지 O1블록에 공급하는 오피스텔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가 6월 중순 분양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6층, 3개동, 전용면적 23~57㎡, 총 924실로 이뤄진다. 한류월드에서 공급되는 오피스텔 중 전 타입이 소형면적으로 구성된 유일한 단지다.
단지는 GTX A노선 킨텍스역(가칭) 역세권 오피스텔로 강남 삼성역까지 17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또 지하철 3호선 주엽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으로 자유로 킨텍스IC와 한류월드IC가 위치해 있어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췄다.
반경 1㎞ 내에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빅마켓, 이마트 등 쇼핑시설이 밀집돼 있으며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킨텍스전시장, 호수공원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인접해 있다.
특히 단지 내에는 반도건설의 대표적인 상가 브랜드인 '카림애비뉴 일산'이 들어서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고객이 머물기 좋은 스테이몰 컨셉으로 조성되는 이번 상가는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인 카림 라시드와 협업해 선보이는 일산 최초 카림애비뉴다.
여기에 일부 공간을 더해 이태원 '장진우 거리'로 유명한 쉐프 장진우씨가 운영하는 외식업 전문 컨설팅 기업 '주장진우'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브랜드 디렉팅, 공간디자인 등 업무를 맡아 위탁 관리로 운영할 계획이다.
lyj@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