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투썸플레이스·본도시락·생활맥주 外

[프랜차이즈 단신] 투썸플레이스·본도시락·생활맥주 外

기사승인 2017-07-17 14:28:42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투썸플레이스, 여름 한정 MD 상품 3종 출시=투썸플레이스가 CJ오쇼핑 컬쳐브랜드 ‘Ce&’ 디자이너 고태용과 협업한 한정 MD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MD 상품은 디자이너 고태용 만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글자체와 고양이 캐릭터를 제품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을 겨냥한 아이스보틀은 투명한 유리와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트라이탄 재질로 만들어 내구성을 높였다. ‘더블월글라스는 유리를 이중으로 겹친 구조로 일반 컵보다 음료의 시원함이 더욱 오래 유지된다. 장우산은 고양이의 다양한 포즈를 담았다.

본도시락, ‘토핑 메뉴판매=본도시락이 개인 입맛에 맞춰 다양한 토핑을 즐길 수 있는 토핑 메뉴를 판매한다. 이번 토핑메뉴는 쌈야채, 데미커리, 핫윙, 델리팸 등으로 도시락 구매시 추가할 수 있다. 본도시락은 토핑 메뉴 출시를 기념해 831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천하고 싶은 토핑메뉴를 자신의 SNS#나만의본도시락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본도시락 모바일교환권을 전달한다.

생활맥주, 사내 제도 개선 박차=생활맥주가 맥주 교육프로그램 등 사내 제도 개선을 통한 성장하는 회사 만들기에 나선다. 생활맥주는 매달 1-2회 이상 사내 맥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맥주에 대한 전문성과 사내 소통 문화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사내 맥주 교육프로그램은 직원들이 맥주에 대한 이해와 전문성을 높이고 의견을 나눌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맥주의 역사, 종류, 테이스팅 방법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며 전문적인 지식을 갖춰야 한다는 내부 직원의 요청으로 시작되었다.

bhc, ‘희망 치킨 나눔 행사진행=bhc가 대구지역 가맹점들과 지역 노인복지센터를 찾아 희망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bhc는 대구 메가타운점을 비롯해 성당본점과 용산점 등 3개 가맹점 사업주와 함께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한 도원노인복제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기원하는 의미로 치킨 나눔 행사를 펼쳤다. bhc는 가맹점 사업주와 함께 다양한 지원사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봉구비어, ‘국민연극 라이어관람권 이벤트=봉구비어가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부산 센텀시티 KNN시어터에서 진행하는 국민연극 라이어관람권을 무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에 위치한 봉구비어 매장에서 오리지날, 자몽, 피치, 구아바, 꽐라(깔라만시), 스위티 등 6종으로 판매되고 있는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3잔 이상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장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 ‘해피아워 이벤트실시=스타벅스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 전국 1050여개 매장에서 음료를 50% 할인된 가겨에 제공한다. 금번 해피아워 이벤트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개점 18주년을 기념해 실시되며 이벤트를 통해 할인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음료 수는 하루 11회 총 3,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경우 구매 가능한 음료는 차량 1대 당 총 3잔이다. 이와 함께 ‘You are My 오 허니 케이크’ 3000개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고 스타벅스 리워드 별 18, 무료음료 쿠폰 등을 받는 감사의 선물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롭탑, ‘당신에게 디저트란?’ 설문조사 이벤트=드롭탑이 17일부터 2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당신에게 디저트란?’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총 10개 문항으로 구성된 디저트 관련 설문에 응답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25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영화예매권과 드롭탑 5000원 상품권, ᄄᆞᆯ기치즈 타르트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컬쳐랩진행=이디야커피가 이디야컬처랩을 통해 문화소통의 장 만들기에 나선다. 이디야컬처랩은 이디야커피 본사의 이디야커피연구소(이디야커피랩·EDIYA COFFEE LAB)를 문화공간으로 활용하는 프로그램으로 공연 장소 섭외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신진 작가 등 문화예술인의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공연 규모에 따라 컬처스페이스’, 컬처홀’, ‘컬처스테이지등 장소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수용 인원은 200명이다. 개별 공간에는 영상·음향장치가 갖춰져 있어 음악공연·강연·쇼케이스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공연 최소 일주일 전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공연 기간에 따라 일일대관장기대관을 신청할 수 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