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CJ프레시웨이·동원F&B·오리온 外

[식음료 단신] CJ프레시웨이·동원F&B·오리온 外

기사승인 2017-07-19 10:53:14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프레시웨이, 골프장 식음료 위탁 운영 점유율 27% 달성=CJ프레시웨이가 전국 30여곳 골프장에서 연간 500여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시장점유율 27%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간 국내 대형 단체급식 업체들은 오피스나 산업체, 대형병원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해왔으나 최근 골프장에서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현재 전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골프장은 총 480여 곳으로, 관련 식음료 시장 규모 역시 5300여억원을 넘어섰으며 이 중 34%1800억원이 위탁급식시장이다.

동원F&B, ‘동원참치X미니언즈컬래버레이션 광고 공개=동원F&B가 자사 제품인 동원참치와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언즈 컬래버레이션 광고를 공개했다. ‘미니언즈, 슈퍼영양과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CF에는 귀여운 미니언즈들이 동원참치가 주최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동원참치와의 만남을 축하하며 동원참치송을 즐겁게 합창한다. 이번 CF는 영화관, TV 어린이 채널, SNS 등을 통해 공개된다.

오리온, ‘닥터유 다이제 미니출시=오리온이 한입 크기의 닥터유 다이제 미니를 출시한다. 다이제 미니는 지름 40크기로 크기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1회 적정 취식량을 고려한 나눔 포장에 휴대하기도 간편해 이동 중이나 도서관, 영화관 등 공공장소에서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싱글족들이 선호하는 미니사이즈소포장에 중점을 뒀다. 이번에 출시된 다이제 미니는 통밀의 맛과 영양은 살리고 현미를 더해 더욱 아삭한 식감을 구현했다.

롯데푸드, ‘옛날군만두재출시=롯데푸드가 2001년 출시돼 2008년 단종됐던 옛날군만두를 다시 선보인다. 재출시된 옛날군만두는 옥수수 전분을 넣어 얇고 바삭하게 만든 피() 안에 국내산 돼지고기, 당면, 야채로 속을 꽉 채웠다. 만두 50여개가 들어있는 1대용량 제품에 가격은 5980원으로 가성비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