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다향오리, ‘2017 전국영양사학술대회’ 참가=다향오리가 단체급식 시장에서 오리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27일과 28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2017 전국영양사학술대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다향오리는 오리고기 취식 대중화를 위해 성장기 학생들에게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오리고기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를 위해 다향오리는 열탄불고기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소개하는 ‘다향오리 테이스팅 키친’ 부스를 운영한다.
CJ제일제당, ‘고메’ 라인업 확대=CJ제일제당이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와 ‘고메 고로케’ 2종을 출시해 고메 라인업을 확대한다.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는 세 번의 발효숙성 공정을 거쳐 도우의 식감을 살렸으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했다. 고메 고로케는 고메 야채감자고로케와 고메 고추어묵고로케 2종으로 생 빵가루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는 415g 기준 6480원, 고메 고로케는 200g 2개입 6980원이다.
농심, ‘드레싱누들’ 레시피 공모전=농심이 드레싱 누들 여름 레시피 공모전을 8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드레싱누들 냉장고 수사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조합해 만든 요리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드레싱누들 조리방법과 완성된 사진을 찍어 #드레싱누들, #드레싱누들냉장고수사대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커피머신,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제품 전문 카페 ‘밀크홀 1937’ 오픈=서울우유협동조합이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을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서울우유의 유제품을 원료로 한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선보인다. 주력메뉴는 조합에서 생산한 ‘나100%’ 우유를 기본으로 병우유, 발효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자연치즈, 커피 등이다. 서울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메뉴와 레시피를 개발했으며 오픈 키친 형태로 메뉴를 만드는 모습을 고개들이 볼 수 있다.
신세계푸드, ‘썸머 푸드 트립’ 이벤트=신세계푸드가 휴가철을 맞아 외식브랜드 6개 매장에서 ‘썸머 푸드 트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반, 에그톡스, 보노보노, 데블스도어, 베키아에누보, 자니로켓 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그톡스에서는 성인 6명 이용시 메인메뉴를 무료 제공하며 보노보노에서는 와인 1잔, 데블스도어에서는 수제멕주 1잔, 자니로켓에서는 탄산 1잔을 무료 제공한다. 베키아에누보에서는 아메리카노를 50% 할인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