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보해양조·산토리·레드락

[주류 단신] 보해양조·산토리·레드락

기사승인 2017-08-10 09:07:30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보해양조, ‘부라더#소다 소다리카노출시=보해양조가 커피 탄산주 부라더#소다 소다리카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아메리카노 맛에 탄산을 첨가해 커피의 풍미에 청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부라더#소다 리뉴얼 이미지를 바탕으로 커피가 연상되는 갈색을 입혔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부라더#소다와 동일한 3도로 355가격은 1500원으로 17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한다.

오비맥주 산토리, ‘심야책방이벤트 참여=오비맥주가 수입하는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가 교보문과 주관 심야책방이벤트에 참여한다. ‘책맥트렌드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간 장편소설인 기사단장 죽이기를 다룬다.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는 시음 행사를 마련했다. 11일 밤 10시부터 1130분까지 진행되며 당일 교보문구 영수증을 지참하고 산토리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200분에게 산토리 맥주 시음기회를 제공한다.

레드락, 라거·스타우트 제품 출시=레드락이 라거와 스타우트 제품 2종을 캔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라거 타입의 레드락 오리지널과 크래프트 시리즈인 레드락 바이닐 스타우트. 레드락 오리지널은 캐러멜 몰트 아로마와 섬세한 홉 향을 느낄 수 있는 라거 맥주다. 레드락 바이닐 스타우트는 깊게 느껴지는 진한 초콜릿과 커피향이 매력적인 스타우트 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각각 5, 5.2이며 용량은 500.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