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하이트진로·골든블루·국순당

[주류 단신] 하이트진로·골든블루·국순당

기사승인 2017-08-16 09:36:39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하이트진로, 가맥축제 맥주 7만병 완판=하이트진로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3회 전주 가맥축제기간 동안 당일 생산한 맥주 7만병이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전주 가맥축제는 1980년대부터 전주 시민의 독특한 술 문화였던 가게맥주(가맥)를 축제화한 행사다. 하이트진로는 전주 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맥주를 판매하고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데이를 운영했다.

골든블루, ‘2017 영국 국제 위스키 품평회수상=골든블루가 2017 벨기에 몽드셀렉션에 이어 영국 국제 위스키 품평회에서도 출품한 전 제품이 수상했다. 영국 국제 위스키 품평회는 1969년 시작한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로, 영국 코크와이즈(Corkwise) 연구소에서 주질을 분석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당 품평회에서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최우수 은상을, ‘골든블루 사피루스골든블루 서미트는 은상을 수상했다. 팬텀역시 은상을 받았다.

국순당, 젊은 세대 위한 신제품 출시=국순당이 인공적인 첨가향이 아닌 발효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된 과실향이 특징인 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말부터 젊은 층이 모이는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테스트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맛과 향 디자인 등의 보완과 수정을 거치며 올 8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확대 출시하게 됐다. 알코올 도수는 12.5도이며 용량은 375, 가격은 업소판매가 5000원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