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고르기]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 뭐가 좋을까?

[추석 선물 고르기]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 뭐가 좋을까?

기사승인 2017-10-01 05:00:00


추석이면 어른들을 위한 선물로 무엇을 고를지 항상 고민된다. 다양한 선물들이 있지만 가장 무난하고 인기 좋은 상품들에는 뭐가 있을까. 올 추석, 가족들의 피부와 취향에 맞춘 선물로 감동이 두 배가 되는 ‘센스 만점’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 화장품, 선물의 고전…피부에 맞춘 아이템으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추석맞이 보은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지친 엄마의 피부에는 젊음을 찾아 줄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추천한다.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크림리치 세트’는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피부 노화 현상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세트’는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 피부에 사계절 내내 마르지 않는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해질녘 붉은 노을이 내려앉은 여주의 가을 들판을 이번 추석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다.

평소 피부 관리를 귀찮아하는 아빠나 오빠에게는 제대로 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을 제안한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리차징 2종 세트’는 거칠고 지쳐있는 남자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시켜 활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평소 화장품을 부담스러워했던 남성들도 편하다. ‘오딧세이 블랙 기초 2종 세트’는 자신감 넘치는 남성의 세련된 향취를 담은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번들거림 없는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를 제공하는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선물로는 천연 유래 원료를 통해 피부 고민을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가온도담 베스트 아이템 세트’를 추천한다. 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바디 케어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일리윤 토탈에이징케어 2종 세트’,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안티에이징 탄력 아이템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스페셜 2종 세트’를 제안한다.

◇ 고급스러움과 실용성 충족되는 이너웨어 선물도 좋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면으로 된 파자마부터 실크 소재로 만든 파자마까지, 파자마 선물은 격식과 실용성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패턴이 적은 파자마는 점잖은 느낌으로 입을 수 있어 중장년층을 위한 선물로 좋다.

여성의 경우, 바지 스타일의 파자마 뿐 만 아니라 원피스 형태로도 다양한 제품이 출시 돼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선물을 할 수 있다. 커플을 위한 선물일 경우 세트로 구성된 커플파자마로도 선물 할 수 있어 더욱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첫 번째 소개할 파자마 세트는 상․하의 같은 바지 파자마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무늬로 경쾌함을 표현했으며, 폴리 사틴 소재를 활용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광택이 난다. 커플 파자마를 선물하기에 좋다. 가격은 남녀 각각 10만5000원. 두 번째 소개할 파자마 상품은 우아한 피치 컬러의 파자마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소재가 특징이다. 스트랩 상의와  파자마 세트, 겉가운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격식 있는 선물로 좋다. 가격은 스트랩 상의와 바지 세트와 겉가운이 각각 9만9000원. 

세 번째 소개할 선물세트는 보송보송한 촉감인 특징인 극세사 소재로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아 실내에서 따듯하게 착용하기 좋은 이지웨어 세트다. 연령대에 상관없이 다양한 연령대에 선물할 수 있으며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함께 출시 돼 커플 이지웨어로 선물해도 좋다. 가격은 상하의 각각 7만원대. 

양말도 괜찮은 선물이다. ‘BYC 실속형 양말 세트’는 남성용 제품인 홍삼양말, 패션 다이아 중목, 신사소울 자수양말과 여성용 링글패턴, 넥스트 양말 등 총 8종이다. 

남성용 홍삼 양말은 홍삼 성분이 함유된 가공으로 세균 및 곰팡이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기능과 냄새를 제거하는 소취 기능이 탁월해 아버지 등 남성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이 밖에도 도트 패턴, 기하학 패턴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남녀 제품으로 구성됐다.

◇ 간절기 날씨,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는 아우터 선물은 

대표적인 명절 선물로 의류를 꼽을 수 있다. 선물 받은 의류는 여행이나 나들이에 바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 가성비가 좋으면서도 선물을 주는 이의 센스까지 높여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아이더는 추석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가을겨울 신상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상품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15%의 우대혜택을 지원하는 ‘폴 인 아이더(Fall in Eider)’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시에 신상품 다운재킷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 겨울 다운패딩 선판매 프로모션과 등산화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아이더는 여행이나 나들이는 물론 평상시에도 착용하기 좋은 ‘글라디D 재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소재가 결합된 도심형 미들레이어 재킷으로 체온 조절 효과를 높이는 볼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초겨울까지 입기 좋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빈폴아웃도어는 하나투어와 함께 ‘특별한 가을 여행’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의류 및 액세서리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당첨권과 트래블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한 트래블 시리즈 상품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컬럼비아는 오는 15일까지 ‘추석맞이 특가 이벤트’로 벤치다운을 20%, 백화점 매장에서 경량다운을 40% 할인가에 판매하는 다운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살레와는 가을을 맞아 바람막이 재킷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두 가지 스타일로 ‘3L 하프기장 재킷’과 ‘노마드 보머 재킷’이다. 심플한 스타일로 추석 황금 연휴에 가을 나들이에 입거나 추석 선물로도 좋다.

3L 하프기장 재킷은 방수,투습 기능을 갖춘 3Layer 소재를 사용한 홑겹 재킷으로 후드 일체형 트렌치 코트 디자인에 핫멜트 기법을 적용해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것이 특징이다. 방수 및 투습 효과가 탁월해 가을철 갑자기 내리는 비에 대비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가격은 35만원이다.

노마드 보머 재킷은 고밀도 메모리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포근하며, 소매와 밑단에 밴딩을 적용해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또한, 몸판과 소매에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초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가격은 23만원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도 2017 FW 인기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이벤트로 마련됐다.

먼저, 가을 신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특별가에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제격인 노트방풍재킷과 깔끔한 기본형 라운드 티셔츠인 마크티셔츠, 활동성이 좋은 바이팬츠로, 이 3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구매 시 각각의 합산 금액인 13만 8천 원에서 할인된 1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22일부터 10월 9일까지 18일간 진행된다.

이와 함께 2017 FW 신상품을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을 나들이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패션 스카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스카프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