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베린저, ‘CJ CUP’ 공식 와인 선정=롯데주류가 공식 수입하는 와인 브랜드 베린저가 ‘THE CJ CUP@NINE BRIDGES’ 공식 와인으로 선정됐다. CJ CUP은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PGA 투어 정규대회로 10억명 이상이 선정되는 글로벌 대회다. 선정 제품은 선정된 제품은 ‘베린저 파운더스 에스테이트 카버네 소비뇽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과일향이 특징이다.
아영FBC, 프랑스 와인 ‘무똥까데’ 리뉴얼 출시=아영FBC가 프랑스 브랜드 와인 ‘무똥까데’를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은 ‘무똥까데 3.0’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가장 큰 변화는 라벨 디자인으로 흰색 바탕을 검은색 바탕으로 변경, 로고를 형상화한 이미지에 붉은 색상의 포인트를 줬다. 아영FBC는 무똥까데 리뉴얼 제품 출시를 맞아 오는 25일 르 메르디앙 서울 메이플 가든에서 ‘무똥까데 얼반 빈야드’ 행사를 진행한다. 유료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무똥까데 3.0‘을 주제로 하여 야외 가든에서 무똥까데의 다양한 와인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와인을 제공한다.
디아지오, ‘쿨 드링커’ 홍보대사 9기 모집=디아지오코리아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건전음주문화 캠페인 ‘쿨 드링커’ 홍보대사 9기를 모집한다. 50명으로 선발되는 쿨 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들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과 대학교 축제 기간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건전 음주 문화를 알리게 된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18일부터 1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신청하면 된다. 11월 27일 1차 합격 발표 이후 12월 면접이 진행되며 활동기간은 2018년 1월부터 6월까지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디아지오코리아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