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임페리얼·오비맥주·롯데주류

[주류 단신] 임페리얼·오비맥주·롯데주류

기사승인 2017-10-23 08:58:37

임페리얼, 11월 저도주 ‘디-라이트 바이 임페리얼’ 출시=임페리얼이 오는 11월 스카치 위스키 베이스 저도주 ‘디-라이트 바이 임페리얼’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2030 세대 소비자들에게 쉬운 음용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35도 저도주 제품이다. 임페리얼 고유의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 보틀 디자인을 유지했으며 메탈릭 실버 레이블과 다크 엠버 컬러를 선택했다. 가격은 450㎖ 기준 2만540원이다.

오비맥주, ‘카스포인트배 스트라이크존 전국대회’ 주최=오비맥주가 2017 KBO리그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뉴딘콘텐츠와 스트라이크존 전국대회를 연다. 이번 대회는 평소 야구를 즐기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예선전 참가를 원하는 경우 2명 이상 팀을 구성해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공식대회’ 모드를 이용하면 된다. 전국 6개 권역별 1위 차지한 팀과 와일드카드 2개 팀에게 본선 진출권이 주어진다. 본선은 12월 9일 스트라이크존 서울 종각 직영점에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두 번째 광고 영상 공개=롯데주류 피츠가 ‘입안에 착 감기는 깔끔한 맛’이라는 주제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샤워 후 쉬는 장면과 퇴근 후 스트레스를 푸는 장면, 늦은 저녁 여유롭게 혼술하는 장면 등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피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