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2018 CES(Consumer Electronics Show)’를 앞두고 5개의 ‘2018 CES 혁신상(2018 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
코웨이는 지난 2016년 CES 첫 참가 이래 3년 연속 CES 혁신상을 수상하며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1976년 제정된 ‘CES 혁신상’은 CES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전문가들이 ‘CES’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 가치 등의 혁신성을 종합 평가해 가장 우수한 제품을 선발ㆍ시상하는 상이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발표에 따르면 코웨이는 ▲ 코웨이 의류 관리기 ▲ 액티브 액션 공기청정기 ▲ 스마트 베드 시스템(Smart Bed System) ▲ 뷰티 플랫폼 ▲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P-5600N 등 총 5개 제품이 CES 혁신상의 영예를 안았다.
코웨이는 내년 1월 9일부터 1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CES’에서 이번 수상 제품들을 비롯한 혁신 기술과 제품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