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12월 1일 공개

‘동대구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12월 1일 공개

기사승인 2017-11-29 11:49:45

동대구 역세권 개발 및 도심 재건축·재개발로 관심을 받고 있는 동구 신암동 인근에 ‘동대구 우방 아이유쉘’이 다음달 1일 공개된다. 

‘동대구 우방 아이유쉘’은 지하 2층~지상 25층 규모로 총 570가구가 공급되며,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59㎡, 84㎡ 중소형 단지로 이뤄진다. 

특히 84㎡타입은 4Bay, 수납특화설계를 도입해 조망과 채광을 극대화하고 공간을 실용적으로 활용했다.  

입지는 지난해 문을 연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신세계백화점과 인접해 있으며, 1호선 신천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역이면서 신천대로, 신천동로를 가까이 두고 있어 시내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또 최근 동대구 신암동 인근에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재건축·재개발 사업이 활기를 띠고 있어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단지 내에는 유아·어린이 놀이터, 부속 정원, 축구장 규모의 중앙공원(면적 5024㎡)이 설계돼 있어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함께하는 생활을 제공한다. 

조경시설들은 단지 중앙으로 배치해 동간거리와 조망권을 확보해 생활환경을 더욱 넓고 쾌적하게 활용했다. 

주민 공동 시설로는 시니어룸, 어린이집, 휘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모델하우스는 대구 수성구 황금동 844번지에 위치하며, 스탬프투어, 경품 추첨 이벤트, 선착순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