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화요·롯데주류·하이트진로

[주류 단신] 화요·롯데주류·하이트진로

기사승인 2017-12-15 09:46:51

화요, 저소득층 가정에 겨울이불 전달=화요가 연말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가정에 겨울이불 등을 전달했다. 여주시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으며 화요 공장이 위치한 경기 여주시 가남읍 39개 마을에 겨울 이불을 전달했다. 화요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제고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롯데주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신선마케팅 진행=롯데주류가 운영하는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이 신선마케팅을 진행한다. 신선마케팅을 통해 당일 개봉한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만 판매하게 된다. 신선한 생맥주를 즐겁게 즐기자는 저녁자리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도니 이번 마케팅은 서울 잠실동과 부산 대연동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2곳에서 진행된다. 연말 연시 모임이 많은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해 연중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첫 출고=하이트진로가 준 프리미엄 소주 참나무통 맑은이슬을 첫 출고했다. 출고된 물량은 서울을 중심으로 수도권 주요 유흥업소에 우선적으로 공급돼 판매될 예정이다. 참나무통 맑은이슬은 3년 이상 숙성한 쌀 발효 증류 원액을 블렌딩하여, 목통의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끝 맛을 강조했다. 알코올 도수 16, 300기준 출고가는 1443원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