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다블 침대 프레임 출시= 시몬스가 ‘더블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한다.
버튼 스티치다운 디테일의 헤드보드가 인상적인 신제품 프레임 ‘라비에(Lavie)’는 모던함에 클래식한 분위기까지 더한 호텔 스위트룸 분위기를 이룬다. 두 가지 재질로 구성되어 패브릭 소재의 라이트모브 컬러는 부드러운 그레이 컬러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라무스 소재의 슬레이트 컬러는 차가운 느낌의 그레이 컬러로 보다 고급스러운 침실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칼릭스(Calix)’ 프레임은 시크한 느낌의 블랙 컬러에 이어 두 가지 채도의 그레이 컬러가 깊이감을 내는 패브릭 소재의 콜드그레이 컬러를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의 헤드보드와 스틸 소재의 블랙 컬러 다리를 매치해 유러피안 감성까지 담았다. 헤드보드에는 스마트폰, 안경 등 간단한 소품을 보관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이외에도 스타일리시한 ‘시몬스 룩’을 연출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모던한 프레임을 선보이고 있다. 월 데코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티치 디테일의 헤드보드가 특징인 프레임 ‘플라보(Plavo)’는 인디그레이 컬러의 패브릭 소재가 침실에 포근함을 더한다. 패브릭 소재의 필로우 쿠션과 원목 프레임이 조화를 이루는 프레임 ‘레비오(Revio)’는 부드러운 분위기와 동시에 탈부착 가능한 필로우 커버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코웨이, 과학캠프 진행= 코웨이는 지난 18일부터 2박 3일 간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내 위치한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 자녀 40명을 초청해 ‘코웨이 과학캠프’를 진행했다.
물ᆞ공기를 주제로 한 코웨이 과학캠프는 코웨이의 비즈니스 정체성 및 가치를 가족들에게 전하고 과학적 사고를 통한 창의성을 길러주기 위해 기획된 기업문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부터 연 2회 초등학생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과학실험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과학캠프는 ‘공기’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가 학생들은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를 견학하며 부모님이 하는 일에 대한 공감을 높이고, 공기 중 미세먼지 관찰 및 코웨이 헤파필터를 통한 오염물질 제거 등 체험학습을 통해 공기의 특성을 쉽고 흥미롭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대 재학생들로 구성된 공학교육 단체 ‘공학멘토’와 함께 공기청정기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공학멘토와 기초 코딩 교육을 받은 뒤, 공기청정기를 만들고 진로에 대해 고민해보는 진로 멘토링을 진행했다. 이후 조별로 로봇 공기청정기를 설계해 실제 공기질 개선 효과를 측정해보며 과학적 사고력을 향상시켰다.
로얄앤컴퍼니,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2017 소비자대상’ 수상= 로얄앤컴퍼는 지난 20일 사단법인 한국소비자학회에서 선정하는 ‘2017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학회가 2007년부터 매년 고객 지향적 마인드로 소비자 복지, 권익 증진 및 고객 행복에 크게 기여한 기업 또는 단체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상으로서, 소비자학 분야에서 가장 높은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매년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소비자 지향적 우수 기업의 적극적인 노력을 치하하고 그 성과를 학회지와 학술대회 등을 통해 현장과 학계에 전파하고 있다.
로얄은 엄격한 품질기준과 장인 정신을 토대로 고부가가치의 욕실제품 개발 및 해외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R&D 경쟁력을 강화하며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서 가치를 창조해나가고 있다. 또한 샵인샵 등의 비즈니스 플랫폼 구축으로 업계 최초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한 점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