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기내서 제주 흑돼지 라면 컵 ‘돗멘’ 판매 = 제주항공은 제주산 흑돼지를 분말스프 원료로 사용한 ‘제주 흑돼지 라면 컵, 돗멘’을 다음달 1일부터 모든 노선의 기내 에어카페에서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제주 흑돼지 컵라면 ‘돗멘’은 돼지를 뜻하는 제주어 ‘돗’과 라면의 ‘멘’을 합성했다. 제품을 출시한 제주특별자치도 농업회사법인인 ㈜해올렛연합사업단 측은 ‘돗멘’이 분말스프 원료로 제주 흑돼지를 사용해 진하고 칼칼하며 구수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제주항공은 출시기념으로 11월 한달 동안 2000원을 할인해 3000원에 판매한다. 다만 국내선에서는 기내에서 라면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추가로 1000원을 더 할인해 2000원에 판매한다.
티웨이항공,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승무원 '뷰티클래스' 개최 = 티웨이항공과 미샤는 지난 30일 신입 객실승무원들의 교육 시간에서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이번 뷰티클래스는 티웨이항공이 국적 항공사 중 최초로 객실승무원들의 헤어 스타일 규정을 없앤 만큼 개인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통해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더욱 존중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뷰티클래스에 참가한 신입 객실승무원 26명은 미샤에서 준비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강의를 통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웠다.
이스타항공, 겨울 여행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휴 이벤트 실시 = 이스타항공이 겨울 여행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휴 이벤트로 항공여행에 편의를 더한다. 이스타항공은 유니온페이 카드와 제휴를 통해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고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할 경우(왕복 40만원 이상)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스카이허브라운지 2인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용방법은 입장 시 유니온페이 카드 결제 영수증과 탑승권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아울러 베트남, 방콕 등 동남아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공항 이동 중 착용한 겨울 외투를 보관해주는 ‘코트룸 서비스’를 내년 3월31일까지 실시한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하 1층 AREX 트래블스토어 및 김포공항, 서울역, 홍대입구역의 AREX 트래블 센터에서 탑승권 또는 E-티켓을 제시하면 할인가 9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