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다음 시즌 더 발전하는 모습 보일 것”

손흥민 “다음 시즌 더 발전하는 모습 보일 것”

기사승인 2019-06-03 17:34:06

손흥민(27·토트넘)이 SNS에 시즌 종료 소감을 밝혔다.

손흥민은 3일 자신의 SNS에 영어와 한국어로 시즌 종료 소감을 전했다. 먼저 영어로 “We win together we lose together that is a Team I’m so proud of being in this Team We had a Fantastic season we will be stronger next season Love you Guys”(우린 이길 때도 질 때도 함께다. 우리 팀이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 자랑스럽다. 우린 다음 시즌에 더 강해질 것이다)라고 말을 뗐다.

이어 한국어로는 “올 한 해도 너무 많은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시즌 행복한 시즌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항상 부족함을 채워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며 “내년 시즌에는 더 좋은 모습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은 지난 1일 스페인 마드리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린 ‘2018~2019 챔피언스리그(UEFA) 챔피언스리그(UCL)’ 리버풀과의 결승전에서 0-2로 패배했다. 구단 사상 최초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올랐지만 아쉽게 고배를 마셨다.

시즌을 마친 손흥민은 오는 4일 곧바로 귀국길에 올라 7일에 있을 호주와의 A매치를 위해 국가대표팀에 합류할 예정이다. 

김찬홍 기자 kch0949@kukinews.com

김찬홍 기자
kch0949@kukinews.com
김찬홍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