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롯데카드, 車 보험료 할인 ‘더 클래스’ 카드 출시 外 농협

[금융 이모저모] 롯데카드, 車 보험료 할인 ‘더 클래스’ 카드 출시 外 농협

기사승인 2020-01-14 13:47:39

롯데카드가 자동차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상품을 출시했다. NH농협카드는 카드사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로 기부할 수 있는 카드상품을 출시했다.

롯데카드, 車 보험료 할인 ‘더 클래스’ 카드 출시

롯데카드가 THE-K(더케이) 손해보험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THE-KLASS(더클래스)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THE-KLASS 롯데카드는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혜택을 담았다. 발급 최초 1회에 한해 THE-K 손해보험 자동차 보험료를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결제일에 할인해준다.

자동차보험료 12개월 장기할부 서비스(할부이자율 5.5%)도 제공하며, 지난달 이용금액이 30, 70, 12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5000원, 7000원, 1만원을 캐시백해준다. 또한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 방문해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을 할인해주고, 22가지 항목에 대해 무료 안전 점검 서비스도 연 1회 제공한다.

또 THE-K 손해보험과 롯데 유통사(롯데닷컴·롯데홈쇼핑)가 공동 운영하는 KLASS MALL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웰컴기프트 상품 교환 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기부하면서 할인받는 ‘올바른 기브카드’ 출시

NH농협카드는 카드사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로 기부할 수 있는 ‘올바른 GIVE(기브) 카드’를 출시했다.

올바른 GIVE 카드는 올바른 카드 시리즈 중 기부에 특화된 카드다. 기부와 할인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이용 시 국내·외 전가맹점에서 전월실적이나 적립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0.8%가 러브포인트로 적립된다. 러브포인트는 NH농협카드가 운영하는 기부전용 포인트로 고객이 지정한 기부처에 전액 기부된다.

기부 방식은 러브포인트 기부와 월정액 기부로 나뉜다. 러브포인트 기부는 매월 카드이용에 따라 적립되는 러브포인트 만큼 기부하는 방식이다. 월정액 기부는 고객이 3000원부터 30만원까지 1000원 단위로 기부금액을 설정할 수 있다. 적립된 러브포인트가 월정액보다 부족할 경우 차액은 자동으로 카드결제가 진행된다.

카드 주요 혜택으로는 해외이용, 온라인쇼핑, 커피·영화, 의료, 온라인서점 등 5대 업종에 5% 청구할인을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건은 월 1회 2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전국 주요 놀이공원 할인, 종합건강검진비 2만원 청구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