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3일 (수)
‘우다사2’ 이지안 “이상형은 ‘미스터트롯’ 김호중”

‘우다사2’ 이지안 “이상형은 ‘미스터트롯’ 김호중”

기사승인 2020-05-05 15:21:57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이지안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호중이 이상형이라고 고백했다.

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우다사2) 8회에는 트로트가수 김호중과 진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탤런트 박은혜와 유혜정, 박현정, MC 김경란,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이지안은 녹화 전부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MC 신동엽은 다른 게스트들이 왔을 때와 표정부터 다르다고 하자, 박은혜는 녹화 전부터 다들 난리가 났다”고 이야기햇다.

이지안은 “내 이상형이 바로 김호중”이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김호중은 ‘우다사2’ 멤버들의 관심에 즉석에서 라이브 공연으로 화답했다.

진성은 “조금의 차별이 있었다. 김호중과 비교당했다”며 질투하기도 했다. 박은혜는 “너무 설레서 (진성에게) 차마 찍자고 하지 못 했다”며 “그동안 촬영하면서 원빈씨와 유일하게 사진을 못 찍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물소리 들으며 독서해요’…돌아온 서울야외도서관

서울야외도서관이 동절기 휴장을 마치고 시민들 곁으로 돌아온다.서울시는 '세계 책과 저작권의 날'인 23일 광화문광장 '광화문 책마당'과 청계천 '책 읽는 맑은 냇가' 운영을 시작했다. 서울광장 '책 읽는 서울광장'은 5월 4일부터 문을 연다. 올해 서울야외도서관은 광화문, 청계천, 서울광장 세 곳 모두 주 3일(금·토·일) 운영한다. 상반기(4~6월), 하반기(9~11월 초)로 나눠 운영하고, 여름철에는 더위를 피해 야간 프로그램 위주로 운영할 예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