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5급 공채 1차 PSAT 합격선 상승...메가피셋 'SPAC' 새롭게 선보여

2020 5급 공채 1차 PSAT 합격선 상승...메가피셋 'SPAC' 새롭게 선보여

기사승인 2020-07-08 17:12:42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지난달 15일 2020년도 5급 공채 1차 시험(PSAT) 합격자가 발표되었다. 인사혁신처가 공개한 직렬별 합격선 현황(전국모집 기준)에 따르면, 행정직의 경우 지난해와 올해 모두 10개 직렬 중 5개 직렬의 합격선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험생들에게 PSAT은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준비하는 시험이라는 인식이 강한 것이 사실이다. 2차 시험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 1차 시험인 PSAT 준비를 빠르게 마무리하려는 경향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접근은 자칫 1차에서 반복적으로 고배를 마시는 최악의 결과를 낳을 수 있다.

이런 가운데 메가엠디의 PSAT 전문브랜드 메가피셋은 PSAT 훈련교재와 전국모의고사, 인/현강 할인혜택은 물론 체계적인 학습을 위한 플래너를 하나로 묶은 'SPAC'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메가피셋 담당자는 "반복되는 1차 시험 도전에 따른 리스크를 줄이고,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최종합격에 이르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학습전략과 양질의 학습 컨텐츠 확보가 관건"이라며 “컨텐츠 부족에 따른 수험생들의 학습 고민에서 출발한 SPAC 상품으로 수험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누구나 쉽게 최고의 PSAT 학습 컨텐츠를 누릴 수 있게 기획했다”고 말했다.

SPAC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메가피셋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